티스토리 뷰
Intro.
집에서 시켜먹는 배달 음식이 많아지는 요즘!
대표적인 업체인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중 오늘은 요기요 고객센터와 불만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요기요 터치 주문으로 음식 주문 후 만족스럽지 못할 때 언제든지 요기요 안심센터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기준에 따라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당한 경험을 하신 경우 바로 연락하셔서 불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1. 주문음식의 낮은 품질 및 부당한 가격
2. 음식 수령 후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상황 발생(예 : 이물질 발견 등)
불만족 사항 접수
대표 전화번호는 1661-5255입니다. 대표 이메일 주소는 yogiyo.trust@deliveryhero.co.kr입니다.
해당 불만 접수 창구는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시면 언제든 연락이 가능합니다.
그밖에 주의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이후 2주 이내에 불만사항을 접수해야 하며 요기요회원이셔야 합니다.
허위신고는 법적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연결이나 메일수신이 어려울 경우는 요기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상담 톡은 요기요 앱 맨 하단에 마이 요기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트코 영업시간 (🚩휴무일 + 🏴깔끔정리) (0) | 2020.12.19 |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 (1) | 2020.12.17 |
홀덤펍 뜻? (💊코로나 추가지침) (0) | 2020.12.17 |
어금니 임플란트 (😁 가격 + 비용 ) (0) | 2020.12.17 |
2021 무료 신년운세 (+ 토정비결) (0) | 2020.12.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