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모음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

미래전략본부 2020. 12. 17. 16:58

 Intro


코로나로 인한 집콕 시대!

배달음식의 활용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배달음식 1위 앱은 분명 배달의 민족을 먼저 떠올리실 겁니다.

오늘은 배달의 민족에서 음식을 시켰을 때 불편사항을 접수하거나 취소 요청을 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실 때가 많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배달의 민족은 고객안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고객안심센터로 신고를 할 경우 상담절차는 신고 접수 후 사실 조사를 하고, 가게에 조치 및 개선을 권고하여 고객에게 결과를 안내해드리는 프로세스로 진행이 됩니다.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9880입니다.

배달의 민족 고객안심센터는 24시 연중무휴이니 불편사항이 있을 땐 시간과 상관없이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전화번호 안내


 

 

고객센터(대표) : 1600-9880 (24시간 운영, 연중무휴)
고객센터(B마트) : 1600-0025 (오전 09:00~익일 새벽 01:00)

배민 상회 고객센터 : 1600-4949

우아한 형제 등 대표번호 : 1600-7001

전자금융 분쟁 처리 : 1600-0987
팩스 : 050-6050-0400

 


전단지 콜멘트 서비스 신청번호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은 자영업자들의 주요 홍보 수단이었던 전단지, 책자, 판촉물 등의 광고 효과를 무료로 측정해주는 '전단지 콜멘트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콜멘트 서비스란 업주가 주문 전화를 받을 때 어디서 들어오는 주문인지를 통화 연결음으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전단지를 보고 주문을 하면 업주는 '전단지 콜'이라는 통화 연결음을 듣게 되고 전단지로부터 들어오는 주문량을 바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단지 콜멘트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가맹업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올해까지 신청한 업주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되며, 신청은 배달의민족 고객센터(1644-0025)로 문의하면 됩니다.

댓글